본문 바로가기

학원 둘러보기

강북 이르키움 (미아동) 독학 재수 관리학원 : 강의실

학생들이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곳으로 10명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. 강의가 주로 이루어지는 곳이고, 분위기를 바꾸고 싶으면 허락하에 잠시 공부할 수 있는 곳입니다.

조명도 밝고 안쪽에 위치하여 아늑하고 조용한 공간입니다. 여학생들을 위한 앞가림막이 있는 예쁜 책상입니다. 의자는 인체공학적(?)으로 설계를 했다는데... 제가 앉아보니 괜찮습니다^^

칠판은 유리보드입니다~ 바탕에 색을 넣으면 예쁘기는 한데... 학생들이 공부를 불편하다고 하여 그냥 흰색바탕으로 제작했어요^^

제가 나름 꽤 비싼 강사이긴 한데... 우리 학원생들에게는 무료강의를 마구 해줄 생각입니다~ 일찍 등록한 학생들에게는 거의 과외수준이 되겠네요ㅎㅎ

독학 재수 재수학원 강북 강북구 성북 성북구 노원 노원구 미아 미아동 송천동 수유 수유동